‘햄버거 대신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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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00원짜리 팔아 11억 쓸었다…침대 팔던 시몬스의 파격 전략 셋 [비크닉]
■ b.멘터리 「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.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, 브랜드는 치열하게 ‘자기다움’을 직조합니다. 덕분에 브랜드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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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문정훈의 푸드로드] 콜라 ‘제로제로’ 전쟁
문정훈 서울대 농경제사회학부 교수·푸드비즈니스랩 소장 전국 2만명의 소비자 패널로 식음료구매 빅데이터를 구축한 빅데이터 기업 ‘마크로밀엠브레인’과 서울대학교 푸드비즈니스랩의 공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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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한식 세계화? 변형 않고 우리 것 그대로 밥상 차리는 것"
━ ‘한식의 대모’ 조희숙 셰프 지난 3월 8일 여성의 날을 맞아 영국에 본사를 둔 ‘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’은 전 세계 미식업계 역사를 만들어 온 숨은 영웅들로 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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잡스는 못돼도 부자는 된다…동전 던져라, 농담 아니다 유료 전용
성공은 마음가짐이자 습관이다. 결코 운명으로 결정되는 게 아니다. 특별한 원칙을 계획적으로 실천해 나아갈 때 얻어지는 것이다. 『백만장자처럼 생각하라』의 저자 마크 피셔는 커피값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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좌석 3개뿐이던 日카페…12년 만에 해외지점까지 키운 비결 [비크닉]
■ b.피셜 「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. 흔히 브랜드 정체성, 페르소나,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.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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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디지털 세상 읽기] 패스트푸드 체인과 AI
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유명 햄버거 패스트푸드 체인 웬디스가 미국에서 새로운 가격 정책을 발표해서 소비자들을 화나게 했다. ‘다이내믹 가격 정책’이라는 이 새로운 시스템은 메뉴의